라스베가스 여행중 기억에 남는걸 꼽으라면 단연 ’쇼‘라고 말할 수 있다!!
각 호텔마다 다양한 쇼가 있지만, 그 중에도 가장 유명한 라스베가스의 대표적인 3대쇼🎪
-벨라지오 호텔의 ‘오쇼(O show)’ 🌊
- MGM호텔의 ‘카쇼(Ka show)’ 🚗
- 윈 호텔의 ‘어웨이크닝쇼(Awakening Show)’ 🧙♀️
가 있다!!
원래는 Wynn호텔에선 Awakening쇼가 아니라 르레브(Le Reve)쇼가 유명했었다.
하지만 코로나 이후로 공연이 사라졌다도 한다…가장 보고싶은 쇼였는데..🥺
대신!! 야심차게 준비해서 내놓은 Awakening쇼를 관람하기로 했다!!
3대쇼를 다 보고 싶었지만… 티켓 가격이.. 사악하다🥶
좌석이 따라 다르지만 기본 20-30만원 정도한다. 라스베가스 쇼는 할인도 종종하지만 이 세가지 쇼는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항상 저렴하게 구매하기가 어렵다.
VIP석이 아닌데도 저정도 가격을 하다보니 한번 여행와서 모든 호텔을 돌며 쇼를 볼수 없었다.
그래서 고민하고 선택한 Awakening 쇼 후기를 가져왔다!
오후 7시 공연을 예약해서 갔다.
여행사나 다른 바우처를 통해서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지만, 따로 할인하는 곳이 없어서 Wynn 호텔의 공홈에서 결재했다. 💳
Awakening | Wynn Las Vegas Shows & Entertainment
Awakening presents astonishing characters unlike any you’ve ever seen. You will forever remember IO’s tenacity, Bandit’s charm, Boo’s clever tricks and the gods and goddesses of light and darkness. Join them on this journey and be seduced by their
www.wynnlasvegas.com
중간에 티켓 구매 Tip 공유~~~
티켓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1. 공홈
2. 현장구매 (Wynn호텔 또는 Strip 거리에 티켓박스라고 해서 판매하는 곳들이 있음)
3. 다른 예약 사이트 (베스트오브베가스, 베가스닷컴 등 쇼이름을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가격 비교해보시고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세요!😊
그러면 아이폰 사용자는 티켓을 프린트 할 필요 없이 Wallet에 넣어서 기계에 찍고 들어가면 된다.
완전 간편s ~~ ㅎㅎ

내가 선택한 좌석은 E섹션에 D줄이다.
사실 원형무대이기 때문에 섹션은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무대와 너무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좌석에 앉고 싶었다.
왜냐하면 무대와 관객석이 굉장히 가깝게 있기 때문에 중간쯤에 앉아야 배우들의 표정과 동작도 하나하나도 볼 수 있고 무대 전체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지 뒷줄로 갈수록 티켓 가격이 비싸진다.💸

이제 윈 호텔오 출바알~~~~!🏃♀️
호텔 앞에 엄청큰 전관판으로 쇼를 홍보하고 있었다.
여기서 부터 두근두근☺️

중간에 이쁘게 꾸며진 실내정원을 지나니 공연 포스터가 바로 보였다.

드디어!! 공연장 입구!!
너무 설레서 한시간 일찍 갔는데 30분 전에 오라고 해서..ㅎㅎ 호텔 구경을 좀 더하고 다시 돌아왔다!!
드디어 입장😍

공연장 내부는 촬영을 하지 못했다 ㅜㅜ
공연은 당연히 찍으면 안된다고 생각했지만, 기다리는 시간부터 찍으면 안된다고 안내해주시는 직원이 말씀해주셨다.. 지속적으로 촬용이 안된다는 안내 방송도 나왔다.
엄청 엄격하게 쇼를 관리하는게 느껴졌다.
오히려 기밀유지가 잘되서 궁굼해지니 쇼의 가치가 올라기는 것 같았다!
아쉽지만 현장감을 전해주기 위해 Wynn 호텔의 공식 영상을 첨부할께요..🥲
자..! 이제 쇼 시작!! (두근두근)
결론부터 말하고 시작하자면,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만족도 최상⭐️⭐️⭐️⭐️⭐️

사실 오쇼, 카쇼와 달리 awakening쇼는 태양의 서커스 공연은 아니다.
하지만 그에 견줄만큼 화려한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가 1시간 30분을 순삭시켰다.
우선 쇼의 줄거리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 모험을 떠난 영웅 이야기‘이다.
어둠과 빛의 사랑이야기와 함께 마법의 힘이 등장하는데 그게 산산조각 나면서 여주인공이 두 친구와 함께 물, 바람, 불의 힘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다.💧🔥🌪️
대사가 영어로 나오지만…(당황;;)
못 알아들어도 줄거리를 이해하는 데는 어려움이 없다!
휴우~~😮💨
무엇보다도 무대 연출이 어마어마했다!
갑자기 거대한 새가 나타나고 연기처럼 사라지고 하늘에서 해파리가 내려오고..😳
무대가 갈라지고 돌고 천장에서 다리가 내려오고?!
약간의 CG기술도 들어간 건가…?
무슨 마술쇼를 보는 것 같았다.

그리고 배우들의 움직임도.. 사람의 영역이 아니었다.
바다생물부터 나뭇가지까지 연기하는 게 가능하다니..
멋진 군무부터 기괴한 움직임까지..🫣
합, 브레이킹, 크럼핑 등 모든 장르의 춤이 나온다!!
가까이에서 보면 정말 멋지다!!

보는 내내 집중도가 올라갔다.
가끔 오쇼는 후기를 보면 졸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Awakening쇼는… 내 주변에 조는 사람 한 명도 없었다.
다 같이 이입해서
오~~😮 아..?!😱 하하하🤭 오!😲
를 반복했다 ㅋㅋ
시간 순삭 당하고 나와서 너무 기분 좋게 호텔로 돌아왔다.
다음에 또 라스베이거스를 오게 된다면 친구와 가족들에게도 보여주고 싶은 공연이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 공연❤️
만약 라스베이거스에서 쇼를 처음 보는 거라면 어웨이크닝쇼를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런 360도 원형의 무대를 경험하는 것은 흔치 않느니..!
'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여행시 필수사항: 화폐 단위 알고 가기!! (0) | 2023.03.15 |
---|---|
미국 서부여행 그랜드캐년 편 : 혼자서 당일투어 다녀온 후기 (4) | 2023.03.14 |
미국 서부여행 라스베가스 편 #1. 호텔투어, 무료쇼 그리고 호텔 리조트비 (2) | 2023.03.11 |
미국 내 도시 이동방법 (항공기, 기차, 버스, 렌트카) (0) | 2023.03.10 |